애견 사랑 노하우

강아쥐를 잃어도 찾을수있는 예방

2747 2007. 9. 12. 13:14
BACKHOME은 애완 동물을 지키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보호자가 애완동물을 잘 보살핀다 하더라도 24시간 애완 동물을 돌 볼 수는 없습니다.
보호자들은 우리의 애완동물이 길을 잃는 것 등에 대하여 걱정을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문이 열려 있거나 또는 동물의 생리적 현상인 발정기 등이 되면 집을 나갈수 있고 길을 잃을 수 있습니다. 특히 낯선 곳을 갈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이렇게 걱정을 하고 있지만 어떤 해결책이 있나여?

아마도 목걸이나 이름표를 달아 주는 방법이 있을 것 입니다. 문제는 이러한 것들은 쉽게 벗겨지거나 글씨가 지워지기 용이 하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보호자를 찾을 방법은 없으며, 동물은 경찰서나 구청 또는 동물 병원 등으로 오게 되며 결국에는 유기 동물 관리소 등으로 가게 됩니다.

BACKHOME은 간편하며, 깨끗하고 매우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아주 작은 쌀 한 톨만한 마이크로 칩을 동물 피하에 삽입하는 것입니다. 이 칩은 매우 안전하며 의료용 재질로 싸여져 있으므로 손상되거나 앨러지 반응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이 칩이 삽입되면 서식 작성 후 대한수의사회 병설 BACKHOME 데이터 뱅크에 저장이 되며 이곳에는 동물 및 보호자 정보가 들어가 있습니다.
이 마이크로 칩은 수의사나 동물 보호 협회 관계자들에 의해 리더로 읽히게 됩니다. 일단 번호를 인식한 후에는 데이터 뱅크로 전화 또는 온라인 접속하게 되며 신원이 확인되면 보호자와 연락이 됩니다.

한번 시술로 평생을 보호 받습니다.

각각의 애완동물은 고유의 BACKHOME 번호를 갖게 되며 이것은 매우 안전하여 개, 고양이, 새 뿐 아니라 말, 소 등의 대동물과 래트 등의 실험 동물에서도 사용 할 수있습니다
한번 삽입된 마이크로 칩은 수 십년간 작동하며, 대부분의 애완동물 에게는 평생의 기간이 됩니다.

어디서나 시술이 가능 합니다.

BACKHOME을 접종하고 있는 모든 동물 병원에서 접종이 가능 합니다.
시술은 예방 접종과 함께하셔도 되며 개와 고양이의 경우는 1차 접종 때 부터 시술이 가능 합니다. 이렇게 되면 평생을 보호 받게 됩니다.

'애견 사랑 노하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성화 수술  (0) 2007.09.12
사료 안 먹는개 사료 먹이기  (0) 2007.09.12
훈련하기  (0) 2007.09.12
개가 가구등을 물어뜯을때  (0) 2007.09.12
견종표준  (0) 2007.04.29